홈 > COMMUNITY > 호호북스 블로그 Blog
호호북스 블로그 Blog


강의 녹음하러 외출

호호북스 0 24 3 0

두 번째로 문장별 강의를 녹음하겠다고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몇 시간 못 자고 초췌한 모습을 하고는 버스에서 기절하듯 자면서 왔습니다. 


굳이 밖에 나와야 했던 것은 집에서는 고양이 녀석들때문에 문장별 강의에 집중하기가 힘들어서 였습니다.

그런데 방음이 되는 스튜디오나 부스가 아니다 보니 여기에서도 다른 사람들 말하는 소리가 모두 녹음이 되어 무슨 소용인가 싶었네요. 

방음이 되는 스튜디오를 빌리기엔 비용도 부담이고 그렇게까지는 하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반 모임/스터디 공간을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두 번 다른 스터디 공간을 시도해 보았는데 음질 면에서는 집에서 하는게 더 낫겠다는 결론을 냈어요. 

고냥 녀석들 둘다 잠든 오후 시간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강의 녹음을 해야겠습니다.


하는 일이 많다보니 시간 운용하는게 문제입니다. 또, 마음이 늘 급하고 할 일이 쌓여 있는 터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발만 동동 구르는 때가 많은게 발목을 잡습니다. 

그래서 일부러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돌아가고 시간표대로 규칙적으로 일을 해야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저희는 단 두 명인데 많은 일을 한 번에 하겠다고 덤비면 일 처리를 다 할 수 없는게 당연하니까요. 

움직이면서 소요된 시간도 왠지 아깝기는 했지만 맑은 가을 하늘과 가을 날씨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간만에 사람 구경(?)도 하고 거리가 얼마나 변하고 있는지도 살필 수 있었고요. 



어서 집으로 돌아가 차분한 마음으로, 또 즐겁게 일을 해야 하지 싶습니다. 


너무 과부하 걸리지 않게 중간 중간 체크해 가며 그래도 열심히 일해서 어서 <호호네 백반 1권> 문장별 강의를 완성하겠습니다. 


0 Comments

Shortcuts
Category
조회수 많은 글 Most-Viewed Posts
추천수 많은 글 Most-Lik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