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북스 소식] 홈페이지 이전 소식 - 포인트 소진 - 디지털 콘텐트 열람권 부활 (메일링으로 보내드린 내용입니다)

45088ade9a0117dc29ce732a4d86ce1c_1539104323_2836.png
 

[호호북스 소식] 홈페이지 이전 소식 - 포인트 소진 - 디지털 콘텐트 열람권 부활 (메일링으로 보내드린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호호북스입니다!




오랜만에 메일링으로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

늘 정신없이 달려오다보니 벌써 2019년도 한 달 여 남아 있습니다.

건강히 잘 지내시지요? 


다름이 아니라 겨울이 다가오는데 호호북스에서 안내해 드릴 소식이 있습니다. 


가장 커다란 내용은 당장 2019년 12월 13일에 현재 호호북스 홈페이지의 호스팅 서비스를 연장하지 않고 다른 서비스로 이전하려고 하는 부분입니다. 즉, 호호북스 홈페이지를 다른 곳으로 완전히 이전합니다.  

이유는 디지털 콘텐트 열람, 비디오 재생 등을 많이 사용하시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하셨으면 해서입니다. 그리고 현재 이용하는 호스팅이 금액을 몇 배 이상으로 올리는데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지 않고 말씀드린 것처럼 아이폰에서 동작하지 않으니 쓸모가 없어서 고민끝에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1. 백업

그래서 현재 홈페이지에 자료 올려주신 부분은 저도 백업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제 선에서도 백업을 해 두겠으니 필요하신 게시물은 꼭 12월 13일 이전까지 백업해두세요. 스터디 하신 흔적이나 그런 부분에서요. 


2. 현재 홈페이지의 포인트 

몇 천 점에서 많게는 몇 만 점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 계신데 이전한 홈페이지에서는 그 포인트를 사용하시는게 불가능한 상황이 있을 수 있어 남은 기간동안 디지털 콘텐트 1달 무제한 열람권을 미리 할인금액에 구입하셔서 활용하실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네, 디지털 콘텐트 무제한 열람권이 되돌아 왔습니다!!! 800개 문장을 자유롭게 마음껏 열람하시고 필요한 상황에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영어 공부를 하세요. 

해외에 계신 분들은 페이팰로 계속 구독하시는 등으로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공사중이고 뼈대를 만들고 있는 누추한 공간이지만 실제로 사용하시면서 필요한 부분 피드백도 주시면 좋을 것 같고 해서 디지털 콘텐트 (Daily Sentences) 는 미리 오픈해 운영하려고 합니다. 그 외에 다른 것은 더 없기도 하지만요. 

[Daily Sentences #001 - 샘플 페이지] 

https://www.hohobooks.net/daily-sentences-001


어쨌든 현재 홈페이지에서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를 마음껏 사용하시어, 디지털 콘텐트 무료 열람권을 쟁여두셔도 좋습니다. 12월 1일 가오픈부터는 15,000원으로 금액이 인상됩니다. (후에 열람 목표 인원을 정해놓고 달성하면 금액을 또 내리는 식으로 운영하려 합니다.) 

12월 13일 이전에는(홈페이지가 열려있는 동안에는) 포인트를 사용하셔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트 미리 주문 페이지] - 12월 1일 이후 가격 변동 

https://www.hohobooks.kr/shop/item.php?it_id=digital-pre


3. 브런치 31 - 2019년 12월호

또 2019년 브런치 12월호를 구독하시는 분들께는 12월 1일부터 1달동안 디지털 콘텐트(Daily Sentences)도 열람하실 수 있도록 1달간 권한을 열어드리려 합니다. 

그러니 미리 구입해 두신 분은 2020년 1월부터 적용하시면 됩니다.


[호호네 브런치 31 - 2019년 12월호] 

https://hohobooks.kr/shop/item.php?it_id=brunch31



포인트를 최대한 소진하심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방법을 구상해 보았습니다. 

자꾸 이사를 하게 되고 혼란스럽게 해드리는 것 같아 정말 죄송합니다. 


호호북스 포인트를 소진하셔서 브런치를 미리 구입해 두고 쟁여(?) 두셔도 괜찮습니다. 

그냥 사라지게 되는 것보다 그것이 나을 것 같아서요. 

이는 12월 13일에 호호북스 현재 홈페이지가 사라지는 날까지 계속 열려 있으니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저희가 사정이 넉넉하다면 홈페이지에 방문자가 많지 않아도 그냥 홈페이지 호스팅 사용을 계속 연장하겠지만 한 달에 들어가는 비용이 많이 부담이 되니 이렇게 극단의 조치를 취하게 된 점 다시 한 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새 집으로 이사를 가면 열심히 잘 쓸고 닦겠지만 작년에 호스팅 업체 이전할 때는 600개 정도의 영상이던 것이 지금 900개 가까이 늘어난 터, 다음에 이전을 하게되면 지금보다 더한 피눈물이 나게 될 상황이라 ㅠㅠ 저희도 이대로 안착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여러분의 피드백으로 도움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책과 자료를 만드는 저희입니다. 

저희가 처한 상황에서 최대한 버티며 여기까지 끌고 오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렸거나 부족한 점이 당연히 많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많이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더 열심히 힘을 내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2020년에는 스스로 하는 영어 공부에 더 효과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이 되고, 또 제대로 영어 공부 습관을 들이시는데 옆에서 보조해 드릴 수 있는 저희 호호북스가 될 수 있도록 더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완전한 이전 즈음에 다시 새 홈페이지 소식 등으로 인사 올리겠습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나날 보내세요! 



2019년 11월 18일

 


호호북스에서 

호호 교수, 매드캣 올림 

0 Comments
포토 제목